본문 바로가기

『사쿠라』

사쿠라 갈비시식 고보텐! EP24 (움짤)


고보텐에 평가 받기위해 나온 스마트향기 분사기? 등장!!!!

제일 잘나간다는 갈비향 과연 사쿠라 반응은?



처음보는 물건에 반응을 보이는 사쿠라



무려 MC분이 시식권부여 우왕~ ♥



시식의 순간 밥상은 차려지고 주위에선 사쿠라 리액션에 호응 준비중

샄: ? ? ? ? ? ? ? ? ?

 (이건 내가 생각하는 갈비향이 아닌데;;)



이거 맛 없어 진짜 고기를 내놔ㅠㅠ 

이건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샄: 갈비 노맛 이거 밥맛만 나유~ㅋㅋㅋㅋㅋㅋㅋ



그럴리 없어 무려 4마넌 짜리라구! 다시 쥐어 주지만......



샄: 응  별 한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(★☆☆☆☆)